|6652|2 소규모하우스웨딩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스몰웨딩장소
  • ... 있고 소규모 하우스 웨딩홀로 준비하신다면 웨딩홀에 따라 혹은 날짜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여러군데 견적 받아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웨딩홀 준비할때 현재 스드메 진행하고 있는...
  • 소규모 결혼식. 혹은 야외결혼식.
  • ... 저렴한 웨딩 혹은 소규모 하우스 웨딩 하신분들. 정보 부탁드립니다. 구청에서 하는 저렴한 결혼예식장이 있어요 젊은사람들이 많이 하는추세죠ㅋㅋㅋ 안동?메가마트 근처 웨딩홀 잇던데 이름은 기억이 ㅎ 근데 옥상 야외결혼식을...
  • 종로구 괜찮은 소규모웨딩홀 추천
  • ... 안해도 되는곳이에요 다른 웨딩홀보단 규모도 많이 작지만 하객분들과 처음부터 끝까지 소통하면서 예식 올릴수있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하우스웨딩 분위기에 소규모웨딩홀 찾으시면 종로구 라온비체 웨딩홀 추천이요^^
  • 웨딩플래너&웨딩디렉터
  • ... 요즘 웨딩홀이 하나씩없어지는 이유중에 하나도 웨딩홀에서 하는 식보다는 소규모의 하우스웨딩이나 대규모의 화려한 웨딩을 선호하는 추세로 넘어가고 있습니다. 따라서 웨딩홀에서 정해주는 형식적인 웨딩이 아닌 테마와 컨셉...
  • 서울 강남권 소규모웨딩, 하우스웨딩 ,한정식집...
  • 서울 강남권으로 친지 가족 지인 참석 소규모웨딩을 할 예정입니다. 모임인원 : 50인 기준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. 1. 대관료 (셋팅비) : 2. 예식시간: 3. 식대: 등 비용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. ~ 자세하고 좋은 답변 바랍니다....~~~~많이들...
블로그
    서울 소규모하우스웨딩 괜찮은곳??
  • 서울 소규모하우스웨딩 괜찮은 곳 있을까요? 내년 4월 달에 결혼식을 진행하는데 조금 서둘러서 예약을 잡아볼까 하는데, 서울 소규모하우스웨딩 추천부탁드려요~ 서울 소규모하우스웨딩 찾아보시나봐요! 보통 예비부부님들이...
  • 부산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하고 싶습니다....
  • ... 그래서 양쪽으로 나눠지는 그런 예전의 결혼식 말고 연회식이나 하우스웨딩 같은 스타일로 하고 싶습니다... 식을 보고난후 그자리에서 식사도 할수있는... 그런곳을 원하고 있는데.... 그런자리는 테이블이 있으니깐 굳이 신랑 신부...
  • 동대문 근처에서 소규모웨딩 하려구요
  • ... 동대문 근처에 소규모웨딩장소 알려주세요 동대문 근처에서 소규모웨딩 하려구요 동대문 근처에 씨엘하우스웨딩홀 꼭 가보시길요 얼마전에도 다녀왔는데 소규모웨딩장소 중에서 음식 제일 맛있구요 위치나 분위기 이것저것 다...
  • 하우스웨딩 알아봐요~강남 예식장,웨딩홀 추천!
  • ... 강남 예식장/웨딩홀 중에서 소규모 하우스웨딩 괜찮은데 추천 좀 부탁드려요!! 그리고 강남 예식장/웨딩홀 예약할때 어디로 하는게 혜택이 좋은가요?? 하우스웨딩 강남 예식장/웨딩홀 이 비용 어느정도 하나요?? 식대 및 홀대관료등.....
  • 서울쪽 소규모 & 하우스 웨딩장소
  • ... 서울쪽 소규모 & 하우스 웨딩장소 문의드려요. 다이렉트 웨딩카페분들 글 자제부탁드려요 20~30명 정도의 작고 소박한 결혼식을 하게 된다면, 1. 펜션 예쁜 펜션에서도 결혼식을 할 수 있어요. 경치 좋고, 시설 좋은 펜션을 하루~ 이틀...
뉴스 브리핑
    도봉구웨딩홀 소규모 하우스웨딩 가능한곳 찾아요
  • 도봉구웨딩홀 소규모 하우스웨딩 가능한곳 찾아요 저희가 하객분들도 적어요 한 100분좀 못오실꺼 같거든요 요즘에 소규모 하우스웨딩홀 괜찮은곳 많다고 들었어요 위치는 도봉구쪽인데 어느정도 거리 있어도 괜찮으니까요 답변주세요...
  • 소규모하우스웨딩 알아보는 중인데요
  • 이번에 소규모하우스웨딩 알아보는 중인데요 남자친구가 알아본 곳은 교통부분도 그렇고 마음에 안들어서 제가 알아보려고 하거든요 ㅠㅠ 막 1시간안에 후딱하고 급한 결혼식보다 조금 여유롭게 하고 싶어서요 ㅎㅎ 소규모하우스웨딩...
  • 하우스웨딩에 대해 질문드려요
  • ... 정말 마당 있는 곳에서 가족들과 즐기면서 도란 도란 하는게 하우스웨딩인데 우리나라는 많이 틀리죠? 솔직히 이런 소규모웨딩은 신부의 손길이 많이 가는건 사실이에요...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너무 비싸서 화려함을 포기하고...
  • 울산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할만한 곳 좀 알려주세요
  • 울산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할만한 곳 좀 알려주세요 올 가을 결혼할 예비 신부인데요 우린 양가 합쳐서 하객이 적어... 주변환경과 분위기도 좋아요 하우스웨딩을 하면 좋은 웨딩홀인데 하우스웨딩은 하지 않더라고요 한번 노크해보세요
  • 소규모 웨딩문의요.
  • ... 레스토랑에서도 하우스웨딩느낌으로 진행하시더라구요 충분히 가능하세요~ 요즘은 소규모웨딩을 많이들 진행하셔서 후기들 찾아보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으실꺼에요 소규모 웨딩준비 하셔도 본식날에 드레스나 메이크업적인 부분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