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7522|2 서울대형면허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대형면허 재시험..
  • 대형면허를 딸려고 용인에서 한번 보고 떨어졌습니다. 그리고 다시 3일지나서 서울 강남에서 재시험을 볼 생각입니다. 근데 용인에서 볼때 신체검사를 했거든요. 그거 강남 시험장에서 보면 신체검사 또 하나요?? 궁금합니다. 1년안에...
  • 1종대형 면허 시험
  • ... 저는 서울 노원구에 살고 있습니다. 질문자님의 질문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. 대형면허시험의 연습할 학원비가 비싸지요? 보통50만원대 라고 하네요.. 1종대형면허시험의 응시자격은 1,2종보통의 면허취득후 1년이상...
  • 음주취소후 1종대형면허로 바로딸수있나요?
  • ... 5)3장, 신분증, 38000원 결격기간이 종료된후 준비물을가지고 면허시험장에가서 대형면허 응시원서를 작성하고... (행정사 자격증 번호: 안전행정부 제 13100002245호, 업무신고 번호: 서울특별시 관악구청장 제 2002-21-22호...
  • 서울 대형 운전면허학원
  • 건대나 상봉역에서 가까운 대형 딸수있는 운전면허 학원 어디있나요 그리고 보통 면허취득시까지 얼마나걸리죠? http://www.nowoncar.co.kr/new/ 서울 동부지역에서 유일하게 1종대형운전학원이며 학원에등록하면 10시간...
  • 서울 광진구에서 가장 가까운 1종 대형 면허 학원이...
  • 이번에 시간을 내서 광진구 근처에 1종대형 면허 취득을 할 수 있는 학원을 다니려고 하는데요. 지금 1종보통과... 근데 멀리 있습니다 서울에서 2시간 걸린다고 하네요. 근데 시간 있으시고 1주일 잡고 하면 문제 될건 없죠 학원에서...
블로그
    1종면허 대형면허 둘다음주취소됐는데 교육이수후...
  • 1종면허 대형면허 둘다음주취소됐는데 교육이수후 대형면허 딸수있나요? 지식iN ‘상위 0.1%’ ...『파워지식iN』에... (행정사 자격증 번호: 안전행정부 제 13100002245호, 업무신고 번호: 서울특별시 관악구청장 제 2002-21-22호...
  • 자동차 대형면허 시험 준비중이에여 자동차 대형면허...
  • ... 대형면허 따려고 운전면허학원 다녀보신분들중에 서울근교에 괜찮은 대형면허 면허학원 추천해주세여,,, 얼마전에 마포에서 일산 운전면허 학원 자동차가 지나가는거 보고 알아보니... 서울근교에서는 왠만한곳은 전부 셔틀버스를...
  • 대형면허 운전면허학원시간 등 문의
  • 다름이 아니구요 제가 대형면허를 딸려고 하는데요 문제는 시간인데요.. 제가 집에서 회사까지 1시간30분 거리에 매일수원에서 서울로 출퇴근을 하는데요 아침8시부터 밤 7-8시까지 매일 근무를 합니다 학원가서 탈 시간이 안되겠죠??...
  • 대형면허학원
  • ... 서울 구로구에서 가까운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중 1종 대형 운전면허 시험을 운전학원 자체시험으로 응시 가능한 자동차 운전전문학원들은 행정구역상 서울에 있는 자동차 운전전문학원 서울자동차 운전전문학원 02...
  • 1종 대형면허 취득방법 공유
  • ... 1종 대형면허를 취득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1종 대형면허 취득방법을 찾아보고 있는데 너무 어렵네요.... 현재 야간반 및 주말반도 함께 운영중에 있으며 서울 및 경기도 각 지역에 셔틀버스를 운행하니 편하게 이용...
뉴스 브리핑
    강서 서부 면허 시험장에서 대형면허
  • ... 서울 4개 면허시험장중 대형시험에 응시가능한 시험장은 강남,도봉,서부면허시험장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강서면허시험장은 대형시험이 없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강남면허시험장은 매주 월, 목요일 오후(13:00, 14:00, 15:00, 16:00)에...
  • 1종대형면허학원수강료및기타질문사항에관한 질문
  • ... 요즘 대형면허 운전학원 수강료는 얼마정도 합니까?? 지역은 제가 충북 청주에 살구요... 대략적으로 말한다면요...... 만약 면허를 취득하면 서울에 올라갈까 생각중입니다.. 제가 친한 형이랑요.. 같이 서울에 올라갈 생각입니다.....
  • 서울 대형면허학원 5시간 20만원대어딨나요ㅠㅠ
  • 서울권에 대형학원중에 10시간짜리말고 5시간도교육해주는곳이있던데 그 홈페이지를 잊어버렸습니다. 가격은 25만원이였던가 28만원이였던것같은데 혹시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^^ 대형면허가격에 대한 정보 쉽게...
  • 대형면허를 따려고 하는데요..
  • ... 오늘이 2005년 2월21일 대형면허 딴지 이틀 된 사람입니다. 서울 근교도 3박4일에 면허 가능하고요... 미리 일정을 좀 알아 봐야겠지만 사람 많이 몰리지 않는다면 가능합니다. 대형 10시간 이수하면 시험 가능합니다.(하루 최대 3시간...
  • 서울에서 대형면허 가장 저렴하고 싼 학원이 어디에요?
  • ... 그리고 검정료하고 인지대도 만만하지 않던데 이것까지 합쳐서 가장 저렴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대형면허는 서울보다는 서울 근교가 더 저렴합니다. 예를 들어...서울과 인접한 곳은 서울과 비교가 될듯합니다. 서울지역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