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598|2 결혼하고싶다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결혼하고싶다
  • 여자가 '너랑 결혼하고싶다'라고 말하면 무슨 생각으로 그런거에요? 호감있는 좋은 신랑감이란 소리죠.아님 성격좋거나. 제가 성격 진짜 좋은애한테 가끔 너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거든요~ 정말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게 아니면 그만큼...
  • 이 사람과 가정을 꾸미고 싶다.
  • ... 꼭 결혼이라는 전제가 없이 시작한 연애라면 너무 조급할 필요는 없을 거 같네요 결혼은 매우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검증을 거쳐 하게 되니까요 단지 그 남자의 아기를 갖고 싶다라는 감정만으로느 어렵죠 질문자님도 준비가 되어야...
  • 썸타던 여자가 결혼날짜 잡았다고 연락 오는 심리는?
  • ... 아이가지고싶다. 결혼 생활하고싶다. 나랑 결혼해서 같이살자.'이런거죠 '언제까지 이럴거냐. 이러다가 끝이다.' 이런거 아니면 뭐 엄마가 빨리 결혼하라해서가 아닐까요? 그냥 연락이 오는거죠 결혼식때 사람 많이 오면 좋으니까요...
  • 양아치남자친구랑 결혼
  • 고등학생입니다~ 남자친구가있는데 양아치죠..근데 정말 좋아합니다 진짜 좋고 얘 항상 걱정되고 안타깝고 뭐 이런심정까지 더해져있고..하하 물론 지금 결혼한다는게 아니라 그냥 사귀다가 진짜 좋으면 아..얘랑 결혼하고싶다 라는...
  • 결혼하고싶다
  • ... 결혼식? 그런거있잖아요 하얀 웨딩드레스입고 결혼하는거 그런것도 해보고싶고, 보통 허니문이라고이라고... 커서 결혼을 할수있을진 잘모르겠지만 일종의 로망같은거에요 그러다가 생긴고민이 결혼은할수있을까 인데 결혼. ..평생...
블로그
    결혼하고싶다. ㅠ.ㅠ
  • 연애도 한번도 못해본 36세 남 ㅠ.ㅠ 근데 결혼는 할수 있을지??? 준비도 해 놓지도 못해는데. ㅠ.ㅠ 결혼이 하고 싶네요... 있으면 결혼하려고 하는것 아닐까요? 요즘은 사랑만 가지고는 결혼하기 힘들죠.. 결혼할 준비부터 하시는 게...
  • 제이비랑 결혼하고 싶다
  • 제이비 생긴건 엄청시크하게 생겨선 하는짓은 왜이리 귀엽죠 볼때마다 심쿵해서 미치겠어요 길에있는 가로등 다 뽑아서 휘두르고 싶다 춤추는건 또 왜이리 섹시함 엄청 열심히추고 표정진짜 ... 그냥 존나 잘생기고 규ㅣ엽고 결혼하고...
  • 양준혁결혼햇나알고싶다해는지궁급하다
  • 양준혁결혼햇나알고싶다해는지궁급하다 안녕하세요 ? 양준혁씨 실제로는 결혼 아직 안하셨구요 미혼 입니다 케이블에서 방영되고 있는 남남북녀 에서 가상 결혼 하셔서 김은아 씨와 같이 촬영은 하고 있습니다ㅎㅎ 안했음.. 지금 각종...
  • 설현이랑 결혼
  • 여기서 설현이랑 결혼하고싶다 하는 질문들이 제일 많더라구요 대세라서 그런거죠? 당연한말아님니까? 남자라면 설현느님의 예쁜모습과 s라인몸매 모든게완벽한 깃설현느님과 결혼하는게 저의평생소원이기도하지만 제가 성인되면...
  • 난 칸다랑 결혼하고 싶다
  • 난 칸다랑 결혼하고 싶다.. 어떻게 안될까? 내 프로필은 신장177 혈액형은 O 이름은 Jr. 보통 라비라고 불러 칸다프로필은 생일 6월6일 신장 175이고 혈액형은 AB 아이디 비공개 할게. 솔직히..음.. 난 이만 가야겠다 재대로 답변안하면...
뉴스 브리핑
    리바이랑 결혼하고싶다아...
  • 와 진짜 자유의 날개 홍련의화살,애니,만화책 다봤는데 너무 반하겠다..리바이님.. 몇일뒤면 1000일이고 몇년전에 리바이한테 반하고 남친이고 짝사랑하던 남자애버릴정도..리바이 죽으면 후유증 오지겠네 리바이 헤이쵸 사랑해요...
  • 아,결혼하싶다
  • 아,결혼하근싶다 근데 여자가없다 저도요..... 나랑할래? 나 여자인데 나랑 하자♥
  • 결혼할려고하는 꿈
  • ... 빨리 결혼하고싶다...아 결혼하면 행복할겠지...등등 결혼에 대한 호기심이나 많은관심으로 인해 결혼꿈을 꾸실수 있구요 다른하나는 어떤특정 계약이나 선택등을 말하는데요 혹시 학원새로가실일이나 진로선택이나 학교선택등을...
  • 방탄소년단 지민이랑 '결혼' 하고싶다
  • 방탄소년단 지민이랑 결혼하고싶음 인정각ㅋㅋㅋㅋㅋㅋ 그것보다는 방탄애들 7명 다랑 결혼하고 싶다. 큰 침대 사가지고 7명 가운데에서 자고싶다. 방탄 윙스 정규 2집 전나 잘됬으면 조켔다. 이상 방탄에 미친 아미였습니다....
  • 손흥민오빠랑 결혼하고싶다
  • ... 나 진심으로 진지하니까 장난으로 넘기지말구요..ㅎ 아오진짜 확걍 뽀뽀해버리고싶다 ㅇㅋ 인정! 결혼 축하 드립니다 ^^ 축의금 어디서 내야 하나요 ^^? 흥민? 손흥민? 축구선수 손흥민?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