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361|2 거울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1종대형면허 거울설명좀요
  • ... 볼록거울 많던데. 용도좀 자세히 설명좀해주세요 저도 조금 딴지가 되서 가물가물한데... 네모난 큰거울은 일단 사이드미러죠.. 그밑에 있는 작은거울은 운전석 바퀴쪽 ? 보던 용도같습니다. 그리고 차량전면부 볼수있는거울 있고......
  • 모텔 이중거울
  • 모텔에왔는데 화장실 거울이있길래 손가락을대봤더니붙더라고요 손가락이붙으면 이중거울이라는데 어떻게하나요? 괜히 신고했다가 아닐거같아서... 그런경우는 두가지입니다 이중거울이거나 아니면 갭이없는거울은 이중거울이...
  • 청외대 관저 거울방에 거울이 사방이에요 사면이에요?
  • 찾아보면 기사에는 거울이 많다 이런식의 기사가 많은데 그 밑 댓글들을 보면 사면이라 잡고 써져있어서... 사방 곳곳에 있으면 그나마 이해할만 한데 사면을 거울로 채운거면...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 벽 전체가 거울이었다고 합니다.
  • 구면거울의 상의 작도와 빛의 굴절(중2물리)
  • 이 그림들이 오목거울에다 물체를 비춰서 상이 맺히게 한... 거울에 상이 맺히는 걸 따질 때에는 점을 하나 따져놓고... 질문자님의 작도법에 의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데, : 거울 앞에 두개의 물체가 있습니다. 분명 두개이나, 거울...
  • 중2과학 오목거울 상 작도
  • 오목거울에서, 물체가 멀리 있을 때는 상이 물체보다... 초점~거울보다 멀어야 한다는 뜻이다'라고요. 제 작도 결과로는 초점~물체가 초점~거울보다 가까워도 상이 물체보다 작더라고요. 그럼 오목거울의 상은 '물체가 멀리 있을 때...
블로그
    거울로 신체비율볼때
  • 거울로 신체비율을 볼때 어느 거울이 가장 실제와가까운건가요? 1. 거의 땅바닥에서부터 시작하는 평면거울 2. 30cm 정도 떠있는 평면거울 둘다기울어지지않았어요 그리고 어두운곳보다 밝은곳이 얼굴이 엄청작게 보이던데 그이유가뭐죠?...
  • 거실 전체를 거울로. 도배 하고 그 거울방 에서 7시간 동안
  • 제목 그대로 입니다.거실 전체를 거울로 도배 하고 그 거울방 에서 7시간 동안. 그 거울 방 에서 지냈다면 그 사람의... 거울을 사방으로 붙이게 되면 자신의 모습이 수십만개 사방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정신분열이 일어날 수가...
  • 셀카랑 거울이랑 달라요
  • ... 해서 거울처럼 안 나오고 코쪽 부분이 약간 확대? 돼서 얼굴... 있던데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이 진짜 제 얼굴인가요 어니면... 거울은 자신의 얼굴이 반사된거구여~ 즉 자기 얼굴이랑 쪽같다고 보시면 되요. 다른 종류의 거울이 아니라...
  • 셀카랑 거울로 보는 얼굴이 달라요
  • 핸드폰 셀카로 얼굴 찍으면 좌우가 반전이 돼 보이고 거울로 보면 그렇지않은데 어떤게 남이 보는 나 인가요 거울로... 가족이나 친구랑 같이 거울 앞에 서서 가족, 친구 얼굴을 보세요. 실물과 다르게 보입니까? 거울이 진짜 내 모습...
  • 거울이랑셀카
  • 거울이랑 셀카랑너무많이차이나는데 뭐가남이보는얼굴인가요; 단체사진이나 남이찍어주는건 거울대로나오는데 거울이 남이 보는 얼굴입니다ㅠㅠㅠㅠㅠㅠ
뉴스 브리핑
    거울물때 어떻게 없애나요?
  • 화장실 거울물때가 많이 있는데 거울물때 어떻게 청소해야 없앨 수 있나요? 화장실 거울물때 깔끔하게 없앨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!! 베이킹소다로 거울물때 항상 청소 해주고 있어요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제품이라서 건강에도...
  • 욕실거울물때 어떻게 제거하나요?
  • 얼마전 욕실 청소를 하는데 욕실거울물때가 제거가 잘... 아무래도 욕실거울물때는 잘 보이는 곳이다보니 더 신경을 써야하는거같아요 욕실거울물때와 욕실청소할때... 제가 사용하는 세제는 파우치형태인데 이 제품으로 욕실거울물때...
  • 거울은 왜 반사(?)되나요?
  • ... 1.거울 같은 물건이 아니어도 책이나 필통같은 물건도 빛을 반사 하잖아요 근데 왜 거울만 물체가 비추어지는지... 왜 거울같은 물체만 다른물체가 비춰지는건가요??!? 공부잘하시는분들 제발알려주세요ㅜㅜ흐엉엉ㅜㅠ 우선 거울을...
  • 다이어트할때 거울
  • ... 어떤거울이 보기 쉽고 찍기 쉽게 나오나요? 거울 종류가 워낙 많아서... 전신거울이 좋겟죠 가격이 비싸긴하지만요..어쨋건 신체 절반이상은... 말씀하신데로 수많은 거울 다 쉽게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으실 것 입니다.
  • 거울vs실물
  • ... 전 거울로 보는거랑 실물이랑 진짜 너무 차이가 나는거같습니다. 제 주변 사람들은 거울로 볼때랑 제가 볼때랑... 착시효과인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물어봅니다ㅠㅠ 거울로... 눈도 거울볼때에 비해 3배는 작아보이고 코랑 입술은...